기록2015. 7. 24. 20:26


반응형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16주년이라면서 이런저런 명목으로 적립금을 뿌리길래 일단 받고 그걸 이용해서 구입했다.

아마가미 오피셜 컴플리트 가이드アマガミ オフィシャルコンプリートガイド. 패미통 서적 편집부ファミ通書籍編集部
책 크기는 256*184(mm). 가지고 있는 책중에선 페르소나 3, 4 공식 설정 자료집하고 높이가 비슷하다. 너비는 아마가미쪽이 조금 짧고.

표지는 아야츠지, 나나사키, 타나마치. 뒷면엔 보물책을 보고 있는 주인공.
소프트 커버를 벗기면 PS2 아마가미 자켓 일러스트.

표지속표지



책의 구성은 챕터로 나뉘어 있는데 챕터는 3가지로 구분되어 있고, 챕터 1이 시작되기 전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의 프로필을 소개해놨다. 엑스트라마저도.
히로인 6명은 한쪽 면은 프로필, 한쪽 면은 일러스트해서 두쪽. 미야와 카미자키는 한면씩만. 엑스트라들은 한면에 두명씩.

288쪽으로 상당히 두껍다.

- 챕터 1은 게임 소개.
- 챕터 2는 이 책에서 가장 많은 분량이 할당되어 있는 부분으로 공략부분. 총 106쪽.
회화모드 어택 맵, Lv1 만남デアイ, Lv2 아는 사이シリアイ, Lv2 동경アコガレ, Lv3 사이좋음ナカヨシ, Lv3 좋아함スキ, Lv3 소원ソエン까지 모든 차트와 CG 회수 좌표로 당연하겠지만 모든 히로인 분량이 실려있다. 카미자키는 "기타 이벤트" 부분에 미야와 주인공 부분과 함께 따로 분류되어 있고.
마지막 부분엔 "비장 데이터 대공개"란 소제목으로 각 등장인물들이 서로를 부르는 호칭, 여러가지 랭킹등이 실려있다. 키라던가 가슴사이즈, 표정변화 수, 남녀친구 수, 용돈 등.
- 챕터 3은 제작비화 인터뷰. 러프 스케치, 복장/표정 변화패턴.

부록으로 행동맵 전체도가 실려있는데 상당히 크다. 나는 잘라내지 않고 그냥 뒀다.

에비코레+ 아마가미가 나오기 전에 나온 책이라 에비코레+에서 변경점은 실려있지 않다. 에비코레+에 맞춰 책을 새로 만들진 않고 책 소개 페이지에 수정사항을 올려놨다. Link


있어도 좋고 없어도 좋은 그런 책인 느낌.
보기엔 아마가미 위키가 더 편하니까. 아마가미 게임 위키

반응형
Posted by 블로그_